영화 아바타2 물의 길 리뷰 줄거리 출연진
저는 지난 주말 롯데타워에서 아바타2를 보고 왔습니다.
아바타1이 개봉한지 13년이 지났다는게 정말 믿기지가 않는데요. 지나가는 세월 앞에 장사 없다는 말이 매우 실감이 나는것 같습니다.
아바타1가 개봉 했을 당시 cg로 정말 센세이션 했었는데 아바타2 또한 전세계적인 돌풍이 불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아바타2 리뷰 관람평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바타 2 물의 길 줄거리
아래는 아바타2 물의 길 기본 줄거리입니다.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아바타>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아바타 2 물의 길 리뷰
아바타2는 전편인 아바타1과 이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아바타2를 보며 13년 전에 아바타1를 보았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올랐는데요. 정말 저도 새삼 나이를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것 같았습니다.
판도라 행성의 제이크 설리가 네명의 자녀들을 키우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아바타2는 소제목 "물의 길"이라는 제목처럼 물의 부족들이 등장하며 물 속에 사는 생명체들과 교감하는 장면들을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아바타 하면 동물들과 교감하는 장면들이 떠오르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물 속 생명체들과 교감하여 저도 모르게 자연을 보호해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인간들이 판도라 행성에 불을 지르고 고래를 죽이고 행성을 약탈하려고 하는 모습들이 정말 악랄하고 욕망의 찌든 모습처럼 그려지는데요. 그런 모습들을 보면서 자연 안에 살아가는 인간에 대해 참 많은 생각들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인간을 위해 동물들을 잡아 실험을 하고 연구하는 모습들이 인류 발전을 위해 어쩌면 당연하게 여겨질지 모르지만 그것들을 영화화 하여 동물들의 관점에서 생각해보니 정말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우리에게 이로움을 주는 의학 발전, 신기술들이 다 어떤 것들의 희생이 없이는 발전하지 못한다는 것이 한편으로는 엄청난 딜레마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 시대는 매우 초현대인 만큼 아바타2에서 보여지는것과 같이 야만적인 모습들은 그래도 덜 해졌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영화 아바타2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의 모습들을 cg로 위화감 없이 관람할 수 있어 좋다는 것이 장점이며 영화표 값이 많이 오른 요즘 정말 돈 아깝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아바타2 물의 길 출연진
감독 : 제임스 카메론
주연 : 조 샐다나, 샘 워싱턴, 시고니 위버, 우나 채플린, 지오바니 리비시,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 등
조연 : 클리프 커티스, 조엘 무어, CCH 파운더, 맥, 제랄드, 제이미 플래터스, 브리튼 달튼 등
영화 아바타2 명대사
제이크 설리 - "행복은 단순한 것이다. 하지만 행복은 한순간에 사라질 수도 있다."
글을 마치며
아바타2 물의 길은 화려한 영상미와 감각적인 사운드가 매우 돋보이는 제임스 카메론의 역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작 아바타1과 견주어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시대를 대표하는 시리즈물인것 같습니다. 아직 아바타2를 보지 않으셨다면 극장에서 커다란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아바타2 물의 길 리뷰 관람평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 글이 아바타2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